왜냐고??개추워서 덜덜 떨면서 봤는데 저 장면 나올때마다 목덜미서 뜨거운 바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따뚯하다 이럼서봄ㅋㅋㅋㅋㅋㅋ근데 추워서 안졸줄 알았는데 잘자더라고ㅋㅋㅋ그래서 사람이 추운데서 자다 죽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