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본 영화들로 상반기 결산할 겸 포토티켓 만들까 해서 이미지 찾았는데 모아보니까 30장이 넘어 ㅋㅋㅋ포토티켓으로 하면 3만원포토플레이로 하면 4만5천원그냥 만들지 말까🥲덬들은 포토티켓 만드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