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 열심히 뽑다가 거의 안뽑게 된지 1년 좀 넘었는데
포플은 걍 쿠폰 들어오니까 쓰긴 쓰거든
12월 말에 만약에 우리, 3월 말에 헤일메리 라라랜드 버전으로 뽑고
이제 6월 뭐 뽑을지 고민해야돼 ㅋㅋㅋㅋㅋㅋ 뭐 뽑지
확 온게 없음....ㅠ
포티 열심히 뽑다가 거의 안뽑게 된지 1년 좀 넘었는데
포플은 걍 쿠폰 들어오니까 쓰긴 쓰거든
12월 말에 만약에 우리, 3월 말에 헤일메리 라라랜드 버전으로 뽑고
이제 6월 뭐 뽑을지 고민해야돼 ㅋㅋㅋㅋㅋㅋ 뭐 뽑지
확 온게 없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