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 누가 썼니 정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비 처음에 에르메스 뽑고 사람들이 쳐다보는 시선에서
- 21:56
- 조회 7
- 잡담
-
- 씨집 평일 무료쿠폰 남아서 낼 쓰려고 하는데 영화 추천 좀 부탁할게!
- 21:55
- 조회 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와 방금 영화 끝났는데 영화 끝나자마자 옆에 앉은 분이
- 21:53
- 조회 44
- 잡담
-
- 마이클 2편 기대하면서도 한편으로는
- 21:52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다시 만났을 때 애비 그로구 보며 웃는구나
- 21:51
- 조회 5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어딘가 익숙한 깡통들
- 21:50
- 조회 53
- 잡담
-
- 엄마 드라마 보는데 익숙한 브금이 들리는 거야
- 21:49
- 조회 4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저자식 얼굴 기억해둘거야
- 21:48
- 조회 7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힙 그 자체인 그룹 안젤란의 첫 곡
- 21:39
- 조회 91
- 잡담
-
- 토이스토리 영화는 안 봤는데 바이닐 너무너무 예뻐서 사고 싶다
- 21:36
- 조회 66
- 잡담
-
- 나 : 메가박스 (~6/30) -> 덬 : 롯데시네마
- 21:33
- 조회 41
- 교환/나눔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본어딜가야 그로구팔어..?
- 21:33
- 조회 101
- 잡담
-
- 슈퍼걸) 이 프로모 사진 좋아서 내 폰배경 해놨어
- 21:32
- 조회 89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시리즈 여캐를 너무 잘 쓴게
- 21:32
- 조회 102
- 잡담
-
- 슈퍼걸) 난 예고편 봤을때부터 느낌오긴했어
- 21:31
- 조회 53
- 잡담
-
- dcu 너무 좋아서 영화 다 챙겨보고싶은데 클레이페이스는 자신이 없음
- 21:31
- 조회 25
- 잡담
-
- 인생은 아름다워 오랜만에 봤는데 예전의 느낌이 아니네
- 21:31
- 조회 11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들이 선빵 맞았지만 귀여운 모습은 일단 찍어야하는 극성 학부모
- 21:30
- 조회 130
- 잡담
-
- 나 슈퍼걸 배우 이 뮤비로 처음 알았는데ㅋㅋㅋ
- 21:29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자와 얘네 좀 웃긴거 같아
- 21:28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