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팔았다는 죄책감 느껴서 시선 더 부담스러워했을거란 해석 개좋아함... 사실 사람들은 그냥 번쩍번쩍한거 과시하듯 입고다니는 모습애 쳐다본걸텐데 애팔아서 옷사입고 저러고싶나< 이렇게 느꼈을거란게 너무 야르야ㅋㅋㅋㅋㅋ 아무도 그런걸로 손가락질 안했는데 스스로 찔려서 오죽하면 부제도 죄악ㅠ.... 딘자린은 평생 그날을 기억하면서 살겠지ㅠㅠ
애팔았다는 죄책감 느껴서 시선 더 부담스러워했을거란 해석 개좋아함... 사실 사람들은 그냥 번쩍번쩍한거 과시하듯 입고다니는 모습애 쳐다본걸텐데 애팔아서 옷사입고 저러고싶나< 이렇게 느꼈을거란게 너무 야르야ㅋㅋㅋㅋㅋ 아무도 그런걸로 손가락질 안했는데 스스로 찔려서 오죽하면 부제도 죄악ㅠ.... 딘자린은 평생 그날을 기억하면서 살겠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