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다가 벌떡 일어날..정도는 아니고 눈이 떠질정도는 됨. 도대체 얘한테 왜그랬냐 싶어짐. 최애였는데.. 팔콘 드라마에서 끝도없이 너프당한거 보고 그 이후로는 보지도 않았는데 마블서 하차한단 소문 돈다는거 보고 씁슬해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