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키링 재입고 됐을때 구매했는데 안샀으면 너무 후회할 뻔 했어!
난 미니소st로 귀엽게 각색한 얼굴보다 오리지널리티를 선호하는 편인데 메박키링이 그걸 너무 잘살려준거같아. 특히 가격이 말도안댐ㅋㅋㅋㅋ
도색미스가 있긴한데 용서됨 당연함 그럴만한 가격임
두개샀는데 한쪽이 미스가 좀 많더라고 옷도 얼룩덜룩하고 눈가도그렇고..
근데 옷은 애기 워낙 꼬질(..)해질때 많으니 내용반영으로 오히려좋아 해버렸고 눈도 크게 티 안나서 옥께했음 오히려 과감하게 리터칭을 시도할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자기만족 수준으로 티가 안나지만 눈가랑 입매 좀 진하게 만들고 볼에 살짝 부농칠을 해줬음! (오른쪽) 메박키링 난 너무 만족해..
마지막으로 색깔은 좀 다르지만 애기최애 마카롱이랑 한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