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저냥 노골적으로 불쾌한 장면은 안 넣어서 난 ㄱㅊ았던듯 그냥 ㅈㄴ 생각 얕게 여자히어로니까 저런거 넣으면 멋있겠지? 이러고 넣은거같은게 별로였고 게을러보였던거라...
잡담 슈퍼걸 ㅇㅅㅌㅇ 비판까지는 꿈보다 해몽일수도 있긴한거같은데
9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저냥 노골적으로 불쾌한 장면은 안 넣어서 난 ㄱㅊ았던듯 그냥 ㅈㄴ 생각 얕게 여자히어로니까 저런거 넣으면 멋있겠지? 이러고 넣은거같은게 별로였고 게을러보였던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