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나온 영화들 엔겜 영향 미쳣음 계속 수습하고 변명하니까 너무 지겹고 관심이 점점 없어져 엔겜자체도 불호덩어리인데 후속작들도 저러니까 더 싫어진다 인워까지만해도... 좋았잖아 우리
잡담 난 엔겜부터가 실패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는데
11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까지 나온 영화들 엔겜 영향 미쳣음 계속 수습하고 변명하니까 너무 지겹고 관심이 점점 없어져 엔겜자체도 불호덩어리인데 후속작들도 저러니까 더 싫어진다 인워까지만해도... 좋았잖아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