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진짜 큰 결정 내려서 리부트하고 재시작하는건데
시작부터 안될거라고 태클걸고 망염불 외는 사람이 너무 많아
물론 그 중에 잭스나 극성 팬보이들도 있긴 한데... 걍 디씨 정병 자체가 ㅈㄴ 많은듯
dcu가 이런 밈화에 시작부터 시달리는 거 같아서 좀 안타깝기도 함..
서사 쌓이는걸 좀 지켜봐주기라도 하지 초장부터 너무 지랄해
시작부터 안될거라고 태클걸고 망염불 외는 사람이 너무 많아
물론 그 중에 잭스나 극성 팬보이들도 있긴 한데... 걍 디씨 정병 자체가 ㅈㄴ 많은듯
dcu가 이런 밈화에 시작부터 시달리는 거 같아서 좀 안타깝기도 함..
서사 쌓이는걸 좀 지켜봐주기라도 하지 초장부터 너무 지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