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개인차인거 감안하더라도
내기준 슈퍼걸이 망작도 아니고 별로긴해도 못만들었다 이것도 아닌데
슈퍼걸에만 존나 단순 영화로만 평가 안하고 쓸데없이 외모비하하면서 저딴 인셀들 기준 반영된게 개짜증남
그렇다고 아쉬우니 내가 더 올려쳐준다 그런건 아니지만
난 따지고 보면 슈퍼맨이 내 기준 진짜 별로였었음
이렇게 말하면 덬들은 싫을수도 있겠지만(기존 dc 분위기랑 달라서 그런거 아님)
다 개인차인거 감안하더라도
내기준 슈퍼걸이 망작도 아니고 별로긴해도 못만들었다 이것도 아닌데
슈퍼걸에만 존나 단순 영화로만 평가 안하고 쓸데없이 외모비하하면서 저딴 인셀들 기준 반영된게 개짜증남
그렇다고 아쉬우니 내가 더 올려쳐준다 그런건 아니지만
난 따지고 보면 슈퍼맨이 내 기준 진짜 별로였었음
이렇게 말하면 덬들은 싫을수도 있겠지만(기존 dc 분위기랑 달라서 그런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