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본눈인데 그냥 메박 사이트에서 예고편이랑 줄거리 보니까
주인공 여자애들이 어릴 때 죽어서 유령 같은 존재인 것 같은데 혹시 그게 반전인거야??
자세한 ㅅㅍ는 말고 맞는지 아닌지만 알려주라ㅠ
아그라 볼까말까 고민되는데 이거 말고 다른 색다른 반전이 있는건가 싶어서
나 안본눈인데 그냥 메박 사이트에서 예고편이랑 줄거리 보니까
주인공 여자애들이 어릴 때 죽어서 유령 같은 존재인 것 같은데 혹시 그게 반전인거야??
자세한 ㅅㅍ는 말고 맞는지 아닌지만 알려주라ㅠ
아그라 볼까말까 고민되는데 이거 말고 다른 색다른 반전이 있는건가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