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있을 이유가 없다...😣
원래 캡아 최애인데 그가 사라지고 빈자리를 대신한 최애...
아직도 윈솔만 생각하면 가슴이 뛰지만
최근작도 다 챙겨봤지만 ㅠㅠ 이젠 아닌 듯. 리부트해도 속상한 감정이 커서 내가 돌아올진 모르겠음
그냥 이대로 완전 바이바이할지도 몰라 ㅠㅠㅋㅋㅋㅋㅋ
더 있을 이유가 없다...😣
원래 캡아 최애인데 그가 사라지고 빈자리를 대신한 최애...
아직도 윈솔만 생각하면 가슴이 뛰지만
최근작도 다 챙겨봤지만 ㅠㅠ 이젠 아닌 듯. 리부트해도 속상한 감정이 커서 내가 돌아올진 모르겠음
그냥 이대로 완전 바이바이할지도 몰라 ㅠ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