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저런 감다죽 영화를 만드네.................................
잡담 핫게에 살생부라는 영화 설명 보는데.. 하..ㅋㅋㅋㅋㅋㅋ 투자사나 제작사 대체 어디냐
17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직도 저런 감다죽 영화를 만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