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잠깐 접신햇나 싶을 정도야
얼마전에 만달로구떄문에 디플 결제하고 다 보고 나서 걍 생각난 김에 캡아 윈솔 재탕했는데 진짜 다시봐도 군더더기 없이 너무 깔끔한데 액션 쩔고 재밌고 떡밥 다 회수하고 나오는 캐마다 다 잘 써줌
주인공 캡아나 나타샤 버키 등등은 말할것도 없고 난 여기 닉 퓨리 시가지에서 공격당하고 탈출하는 시퀀스도 너무너무 잘 뽑았다고 생각해서
근데 다 보고 느낀점은 대체 어케 이렇게 찍었을까 싶은거ㅋㅋㅋㅋ 정말 딱딱 떨어진다 싶게 잘 뽑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