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겜은 조조1회차만 보고 치웠음 그때 아직도 기억 나는게 내 앞줄 사람이 토니팬이었는지 토니 그렇게 되고 주체를 못하는거임 ㅜ 엔크 끝날때까지 우셔가지고 결국 친구가 부축하고 나가더라 엔겜은 그냥 망한 영화야 히어로 무비 보러갔다가 최애가 죽는다..? 정병온
잡담 마블 영화개봉하면 무조건 n차 기본이었는데
5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