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3asalways/status/2067492046739505434
https://img.theqoo.net/tuMyJc
https://img.theqoo.net/vwQFVB
그로구한테 촬영 어땠는지도 물어보고 싶고
가장 맘에 드는 장면은 뭔지
의상에 불만 없는지
개구리 맛도 궁금하고
뭐가 젤 맛있었는지
살아있지 않은 게 너무 아쉬워
https://x.com/3asalways/status/2067492046739505434
https://img.theqoo.net/tuMyJc
https://img.theqoo.net/vwQFVB
그로구한테 촬영 어땠는지도 물어보고 싶고
가장 맘에 드는 장면은 뭔지
의상에 불만 없는지
개구리 맛도 궁금하고
뭐가 젤 맛있었는지
살아있지 않은 게 너무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