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애초에 이 영화 포디 효과가 좋아서 사람 꽉꽉 찬 회차도 좋았음!!
근데 옆자리 꽤 빌때도 여러번 탔는데 (참고로 난 끝자리만 감 5,8,9,12)
진짜 튕겨져 나갈 뻔했음 ㅋㅋㅋㅋㅋㅋ 나약해보이는 게 싫어서 포디타면 손잡이 절대 안잡는데 이건 울면서 잡음 애비가 안전벨트 매라고 할 때 화낼뻔 (너무 좋아서)
근데 옆자리 꽤 빌때도 여러번 탔는데 (참고로 난 끝자리만 감 5,8,9,12)
진짜 튕겨져 나갈 뻔했음 ㅋㅋㅋㅋㅋㅋ 나약해보이는 게 싫어서 포디타면 손잡이 절대 안잡는데 이건 울면서 잡음 애비가 안전벨트 매라고 할 때 화낼뻔 (너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