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작이 독립영화였던 옆집사람인데 이것도 진심 개연성 똥망에 개구렸는데... 눈동자에서도 변함이 없네 와 진짜 호감배 나왔는데도 좋은 말이 안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원작도 이렇게 구림? 영화 보고 짜증나는거 개오랜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