즌3 보면 애비랑 애기랑 보카탄이랑 그 일안하고 노는 행성가자나
거기에서 드로이드들이 일하는데 문제 일으키는거 보면서
아 진짜 시간지나면 로봇들이 저러케 대체되는 날도 올텐데
그때가서 저렇게 전투드로이드들이 찐으로 사람 공격하면 큰일이겠다
이런생각함ㅋㅋㅋㅋㅋ 울아빠 겁나 재밌게보는데 옆에서 나혼자심각ㅋㅋㅋㅋ
암튼 뭔가 깊생하게 하는 드라마인거가타(내기준!!)
그치만 결론은 애비가 섹시하고 애기가 귀여움
거기에서 드로이드들이 일하는데 문제 일으키는거 보면서
아 진짜 시간지나면 로봇들이 저러케 대체되는 날도 올텐데
그때가서 저렇게 전투드로이드들이 찐으로 사람 공격하면 큰일이겠다
이런생각함ㅋㅋㅋㅋㅋ 울아빠 겁나 재밌게보는데 옆에서 나혼자심각ㅋㅋㅋㅋ
암튼 뭔가 깊생하게 하는 드라마인거가타(내기준!!)
그치만 결론은 애비가 섹시하고 애기가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