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좀...
픽사는 여성 리더와 그를 따르는 남캐를 보여주고 싶으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던가 하지
그동안 남성캐는 개성 있는 리더였고
여성캐들은 주변에서 이쁜 보조 주연이였는데
그 여캐를 리더로 만들고
남캐는 럽라와 쩌리로 만들어 버리면 어쩌라는 건가 싶음
어떤 성별도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설정..
우디 대머리 배나온 설정은 대체 의미를 모르겠음
픽사는 여성 리더와 그를 따르는 남캐를 보여주고 싶으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던가 하지
그동안 남성캐는 개성 있는 리더였고
여성캐들은 주변에서 이쁜 보조 주연이였는데
그 여캐를 리더로 만들고
남캐는 럽라와 쩌리로 만들어 버리면 어쩌라는 건가 싶음
어떤 성별도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설정..
우디 대머리 배나온 설정은 대체 의미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