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달에 계속 여기저기 가봤는데 다 허탕치다가 낮에 명동점에서 드디어 샀다!!
거지 버전이랑 그로구는 없었엉
전에 용산에서 그로구 있는 거 봤는데 그때 다른 굿즈 많이 사서..
레고는 다음에~ 했다가 영원히 못 보는 중ㅋㅋㅋㅋ큐ㅠㅠ
그래도 여태 애비 굿즈는 가진 게 아예 없었어서 레고 생기니 좋다

거지 버전이랑 그로구는 없었엉
전에 용산에서 그로구 있는 거 봤는데 그때 다른 굿즈 많이 사서..
레고는 다음에~ 했다가 영원히 못 보는 중ㅋㅋㅋㅋ큐ㅠㅠ
그래도 여태 애비 굿즈는 가진 게 아예 없었어서 레고 생기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