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등포는 4d도 돌비도 별루야? https://theqoo.net/movie/42585091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3 후기들 좀 보는데 용산이랑 메박이 좋다는 글이 많네? 한번도 안가봤는데 그나마 집이 가까워서 가보려고 했는뎈ㅋㅋ일단 내일 돌비는 볼건데 4d도 아닌가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