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련은 아니긴 한데... 씨지비 생일콤보 쓰려고 갔다가 이런 쿠폰 있는데 난생 첨 보는 버거길래 보니까 서울에만 있더라고; 난 지방 살아서 쓸일도 없고 영방에서 정보 많이 얻어서 주고 싶은데 필요한 사람 있으면 줄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박 포인트로 오티북 못 사?? ㅠ
- 20:09
- 조회 29
- 잡담
-
- 마티슈프림 별 생각 없었는데 특전 다 이쁘네
- 20:08
- 조회 1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증사 한국에서도 팔아주면 안되나
- 20:03
- 조회 37
- 잡담
-
- 메박 포인트 영원히 소진 못해~~
- 20:02
- 조회 72
- 잡담
-
- 근데 머글(?)들은 영화 혼자보는거 잘 안하나?
- 20:01
- 조회 12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 나도 자랑해볼래 (a.k.a 뜨개) + 사진 추가
- 20:00
- 조회 74
- 잡담
-
- 토이스토리5 5천원 관람쿠폰 나눔 받은 후기 + 버터갈릭 감튀 후기
- 20:00
- 조회 36
- 후기
-
- 오늘 씨집 매점 옆에 붙어있는 투썸에서 아아 사서 들어갔는데
- 19:59
- 조회 62
- 잡담
-
- 마티슈프림) 1주차 증정 극장별 안내
- 19:59
- 조회 103
- 스퀘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문득 조조 다니는 기세로 YBM중국어 새벽반을 다녔으면
- 19:56
- 조회 86
- 잡담
-
- 고덕강일은 다음주 포디 쿼터 군체로 채워버리네ㅜㅜㅜ
- 19:55
- 조회 49
- 잡담
-
- 토이스토리 우디 목소리가 원래 톰행크스였어???????????
- 19:54
- 조회 102
- 잡담
-
- 마이클) 자파 스릴러 분장하는거 봐봐
- 19:54
- 조회 42
- 잡담
-
- 토이스토리5) 보다가 잠시 졸았다...
- 19:51
- 조회 35
- 잡담
-
- 눈동자, 너만 보이는 날 보고 나옴 ㅅㅍ
- 19:51
- 조회 41
- 잡담
-
- 눈동자) 불호포인트
- 19:51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도 가방자랑할래
- 19:51
- 조회 126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우리 영화를 소개합니다
- 19:49
- 조회 8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이 작품의 마음에 드는 점은, 피비린내 나는 삶을 살고 있는 딘 자린에게 아무도 "너한테는 육아가 무리야" "안 어울려"라고 말하지 않는 것이에요.
- 19:49
- 조회 94
- 잡담
-
- 스파이더맨) 이 홍보영상 되게 커플 사이에 낀...🙄 느낌을 줌
- 19:47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