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모이면 오티북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포인트 결제가 안 돼 ㅠㅠ메박 어려워져서 막은 거야? 아님 원래 안됐던 거야? ㅠㅠ내가 가는 지점은 이제 통찡어도 안 파는데 ㅠㅠ뭘로 소진하지.. 팝콘 별로 안 좋아하는뎅 에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