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루크쌤 리즈때는 ㄹㅇ 미소년
- 02:10
- 조회 36
- 잡담
-
-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서 영원히 도망치고 있었는데 결국 봄 아니 근데 아기거미에게 너무한거 아니요
- 02:06
- 조회 22
- 잡담
-
- 언젠가부터 시그니처 다 받고 포스터 n장 받는게 생활화 됐는데
- 02:01
- 조회 4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심야 보러 다니는 덬들 다 자차 있는 거야?
- 01:57
- 조회 6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딘자린 목소리 새삼 진짜 좋다
- 01:56
- 조회 31
- 잡담
-
- 티켓류 굿즈들 내가 뭐 갖고있는지 모르겠어서
- 01:55
- 조회 33
- 잡담
-
- 그린랜드2 편 보기 전에 1편 유튭에 풀렸는데 봐
- 01:52
- 조회 38
- 잡담
-
- 안그래도 놀란 영화 나랑 안 맞는데 172분 미쳤낰ㅋㅋㅋㅋㅋ
- 01:51
- 조회 68
- 잡담
-
- 도라에몽 아카 굳이인가
- 01:32
- 조회 7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애기 인터뷰에서 애비랑 마카롱중에 고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 01:30
- 조회 145
- 잡담
-
- 관객수 보니까 군체는 역시 현장표가 많긴한가보네
- 01:26
- 조회 7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루크센세 부모님이 말했지
- 01:25
- 조회 82
- 잡담
-
- 토이는 뭔가 특전 혜자의 느낌.. 메박도 시그니처 다나오고 롯시도
- 01:23
- 조회 99
- 잡담
-
- 토이 프렌즈 상영회 롯시만 하려나
- 01:15
- 조회 39
- 잡담
-
- 쫄보라서 눈동자 일부러 일요일에 예매했는데
- 01:15
- 조회 75
- 잡담
-
- 헤일메리) 스틸북 예약 떴다
- 01:13
- 조회 137
- 잡담
-
- 싱스트리트 개봉때 봤어서 노래 다 알아사지고 나도모르게 싱어롱할뻔
- 01:12
- 조회 52
- 잡담
-
- 싱스트리트 포스터 다양하게 주는건 좋은데 근본포 씨집도 줬으면...
- 01:10
- 조회 6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나 곧 내일(아니오늘) 조크크 취소할건데
- 01:08
- 조회 89
- 잡담
-
- 메박 주인공병이냐고 깔깔 웃던게 엊그제같은데
- 01:02
- 조회 1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