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만 봐도 가슴 찢어져서 안보고 있었는데 더는 미룰 수 없는 타이밍인 것 같아서 봤는데
아니~~~ 미친 세상아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나요 이 베이비 거미에게
형님 거미들도 ㅈㄴ 짠하고... 낡아서 삐걱거리는거 안웃긴데 웃기고
피터3 엠제이 구하고 이번엔 안놓쳤다고 글썽글썽한거 먼데요 진자... 내가 정신병에게 존나게 뛰어간다
이번편엔 애 웃는것 좀 많이 나오면 좋겠다 제발...
시놉시스만 봐도 가슴 찢어져서 안보고 있었는데 더는 미룰 수 없는 타이밍인 것 같아서 봤는데
아니~~~ 미친 세상아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나요 이 베이비 거미에게
형님 거미들도 ㅈㄴ 짠하고... 낡아서 삐걱거리는거 안웃긴데 웃기고
피터3 엠제이 구하고 이번엔 안놓쳤다고 글썽글썽한거 먼데요 진자... 내가 정신병에게 존나게 뛰어간다
이번편엔 애 웃는것 좀 많이 나오면 좋겠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