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이게 맞나 싶다... 어떤 영화는 받아두기만 하고 결국 실관 못하고 지나가기도 했어 ㅋㅋㅋㅋㅋㅋ ex 디클
근데 또 어느새 영화 보는 것 자체도 좋지만 특전 모으는 것도 너무 재밌어서 이러는 것 같아 ㅠㅠ
원래 영화당 포스터 1장 정도 받고 시그니처까지 n피 하면 기뻤었는데..
종종 이게 맞나 싶다... 어떤 영화는 받아두기만 하고 결국 실관 못하고 지나가기도 했어 ㅋㅋㅋㅋㅋㅋ ex 디클
근데 또 어느새 영화 보는 것 자체도 좋지만 특전 모으는 것도 너무 재밌어서 이러는 것 같아 ㅠㅠ
원래 영화당 포스터 1장 정도 받고 시그니처까지 n피 하면 기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