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심야는 안 맞나봐
다음부턴 가능하면 조조만 가는 걸로...
스엑은 두 번째인데 안경 벗고 볼 걸 그랬어ㅜㅜ
중간에 물 튀어서 안경 닦느라 잠깐 벗었는데 시야가 확 달라지더라
안경테가 화면을 끊어서 스엑이 100% 안 느껴진 거더라구
다음엔 렌즈 끼고 봐야겠어
난 심야는 안 맞나봐
다음부턴 가능하면 조조만 가는 걸로...
스엑은 두 번째인데 안경 벗고 볼 걸 그랬어ㅜㅜ
중간에 물 튀어서 안경 닦느라 잠깐 벗었는데 시야가 확 달라지더라
안경테가 화면을 끊어서 스엑이 100% 안 느껴진 거더라구
다음엔 렌즈 끼고 봐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