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서사 풀리니까 갑자기 노잼됨
가장 큰 원인인 담배 하나 못끊어서 오지게
싸운것도 짜치고 그 원숭이 오리 얘기 뭔말인지
1도 모르겠는데 계속 나불대서 속으로 그만해 제발 외침
구조물에 올라가서 전방위 민폐 끼치는것도
공수치 쩔고....재밌게 보다가 갑자기 노잼돼서 내가 다 아쉽네
이 영화로 여주 하나 건짐
예쁘고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나쁘지 않더라
아 그리고 남주 라면 끓일때 냄비 한강물 아님?
근데 그릇에 옮겨닮을땐 국물 적더라ㅋ
가장 큰 원인인 담배 하나 못끊어서 오지게
싸운것도 짜치고 그 원숭이 오리 얘기 뭔말인지
1도 모르겠는데 계속 나불대서 속으로 그만해 제발 외침
구조물에 올라가서 전방위 민폐 끼치는것도
공수치 쩔고....재밌게 보다가 갑자기 노잼돼서 내가 다 아쉽네
이 영화로 여주 하나 건짐
예쁘고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나쁘지 않더라
아 그리고 남주 라면 끓일때 냄비 한강물 아님?
근데 그릇에 옮겨닮을땐 국물 적더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