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사 모두에게 소매넣기를 당한 적이 한번도 없지....
왜? 뭐땜시!
기준이 뭐냐 이놈들아...
그러나 오늘 아침, 구세주 나눔덬에게 토이스토리5 5천원 관람권을 나눔받았다!
당장 예매를 갈기고 뛰쳐나갔다.
관크도 없이 너무 잘 봤고 아카를 손에 쥐었다.

나눔덬 너무 고마워!!!! 😉😉😉😉😉
덕분에 너무너무 잘 봤어!!
+ 버터갈릭 감자튀김
반값 쿠폰으로 사먹어 본 감튀 처돌이의 소감은
버갈 소스도 적당히 느끼하고 양도 괜찮았는데
간이 심심해서 아쉬웠다.
3250원이면 종종 사먹을 것 같지만 6500원에는 안 사먹을 거야 🙄


그릇의 높이는 이 정도?
근데 플라스틱 포크가 맘에 걸린 게...
막 나왔을 때 감자가 뜨거웠는데 거기 꽂아져 있었거든..?
근데...포크가 좀 휘었어.. 열기에 휘었나봐.
찜찜했지만 그냥 먹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