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때 특정 장면들 너무 길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까 오히려 어라 괜찮은데? 싶어짐ㅋㅋㅋ
2회차 하니까 재밌는 포인트들 많이 발견함!
시점 전환 많은 거랑 에피소드 많은 것도 그냥저냥 괜찮았음
합창 장면은 두 번 보니 훨씬 좋더라...... 눈물남..
엔딩은 또 유쾌하고 가볍게 끝나는 것도 맘에들어
알고 보니까 오히려 어라 괜찮은데? 싶어짐ㅋㅋㅋ
2회차 하니까 재밌는 포인트들 많이 발견함!
시점 전환 많은 거랑 에피소드 많은 것도 그냥저냥 괜찮았음
합창 장면은 두 번 보니 훨씬 좋더라...... 눈물남..
엔딩은 또 유쾌하고 가볍게 끝나는 것도 맘에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