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한번 싹 소진함빵티플,아트그라피 결제하면서 포인트 쌓임 포인트 쫌쫌따리 쌓인거 매점에서 쓰면서 추가금액 결제함 포인트 쌓임 이거 영원히 반복하면서 영원히 소진 못하는중ㅋㅋㅋ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