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베이비요다 귀엽대 미국에서 대박났대 소리 다 듣고 디플 들어왔을때 본거였음
근데 걍 그 서부극 스타일의 분위기와 뭔가 스토리라인이 더디게 진행되는거 같고 그래서
생각보다 재미없네 하고 그로구위주로만 한번만 보고 복습도 안했는데
영화나오는거 알았을때 좀 기대했다가 영화보고 쳐돌아서 드라마 보니까 드라마가 왜이렇게 재밌음?ㅋㅋㅋㅋㅋㅋ
꿀노잼, 잔잔하다 한거 다 취소함ㅋㅋㅋㅋㅋ노 잔잔, 개꿀잼 맞다
그리고 서부극 스타일 내취향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