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쿠 한번만 받을 수 있는지 모르고 남았길래 무지성으로 잡앗다가 쩝... 어쩐지 남앗더라 그때 나갈 일 있어서 걍 슬쩍 보고 재미없으면 나가거나 자다가 와야지 별 기대 안 하고 봣는데 생각보다 잔인하고 징그러워
나중에는 어이없어서 웃김 ㅋㅋㅋㅋ 리클라이너관이라 편하게 보긴 했는데 돈주고 볼 영화는 확실히 아니긴 하고 너무 기대를 안 해서 그런가 완전 개최악까진 아니고 어이없는 영화.... 배우 팬이면 괜찮을 수도?
나중에는 어이없어서 웃김 ㅋㅋㅋㅋ 리클라이너관이라 편하게 보긴 했는데 돈주고 볼 영화는 확실히 아니긴 하고 너무 기대를 안 해서 그런가 완전 개최악까진 아니고 어이없는 영화.... 배우 팬이면 괜찮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