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덕후라 4편 보면서 음...;;;이 첫인상이었는데지금 쭉 달리니까 4편이 일단 제일 화려해 심지어 최신작인 5보다도 영상미가 장난 아님그리고 깊생 안하고 보면 그냥 왁자지껄 웃김ㅋㅋㅋㅋ 애어른 가리지않고 웃기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