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2시에 (나 포함) 100명 넘는 사람들이 영화관에 모인다고?
만달로구 보려고?
버스도 지하철도 끊긴 그 새벽에?
동 트기 1시간 전에 끝나는 영화를 보려고?
영화가 끝나도 지하철이 없는데?
오타쿠 대잔치 아니냐 진짜
만달로구 보려고?
버스도 지하철도 끊긴 그 새벽에?
동 트기 1시간 전에 끝나는 영화를 보려고?
영화가 끝나도 지하철이 없는데?
오타쿠 대잔치 아니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