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나 스타워즈 세계관은 거기서 뭘 먹는지 몰라서
술같은건 먹더만..
그로구가 영화에서 벌레 잡아머근ㄴ거 보고 기함했는데 개구리도 집어먹는다길래 😨😨😨😨😨😨 이렇게 됨
먹어도 되니까 먹는거겠지만 아님 혹시 주식이 곤충파충류인가…?
그러고보니 나 스타워즈 세계관은 거기서 뭘 먹는지 몰라서
술같은건 먹더만..
그로구가 영화에서 벌레 잡아머근ㄴ거 보고 기함했는데 개구리도 집어먹는다길래 😨😨😨😨😨😨 이렇게 됨
먹어도 되니까 먹는거겠지만 아님 혹시 주식이 곤충파충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