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래 멀미 심한데 이정도일줄은 으아악 속이너무안좋아서 힘들었음 화면이 많이 흔들려 참고해... 중간에 다른곳 보고있었음 ㅜㅜ아무튼 영화는 너무좋았어
잡담 너바나 너무좋았는데 토할거같애 멀미나서
8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웡래 멀미 심한데 이정도일줄은 으아악 속이너무안좋아서 힘들었음 화면이 많이 흔들려 참고해... 중간에 다른곳 보고있었음 ㅜㅜ아무튼 영화는 너무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