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S라서 그런지 내가 노란색을 보고 저런 부작용이 생기면 난 못살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그래서 누군가 같이 있으면 부작용이 안생기니까 어떻게든 옆에 있고 싶다 나도 엄청 매달리겠지 이런생각 하면서 보는데 재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