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집 스엑, 포엑 실관하고 포스터 받았어
쿠폰도 없고 세번 볼정도로 재밌진 않아서 오티는 넘길까 했는데
소진 임박 현황 보니까 받아야 하나 싶네 ㅋㅋㅋ..
마지막 오티일수도 있단 말에도 흔들려
대신 쿠폰 없어서 정가로 봐야하는데 감수하고 이번 오티 받을만해??
쿠폰도 없고 세번 볼정도로 재밌진 않아서 오티는 넘길까 했는데
소진 임박 현황 보니까 받아야 하나 싶네 ㅋㅋㅋ..
마지막 오티일수도 있단 말에도 흔들려
대신 쿠폰 없어서 정가로 봐야하는데 감수하고 이번 오티 받을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