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에 66년부터 77년도 까지 천번이상 공연 했다고 나오던데
왜 그걸 시작했는지 짧게 동기 알려주고 리허설 장면이랑 공연실황, 기자회견 등이 교차편집 되서 지루하지 않아서 좋더라
노래자체가 짧아서 아쉬울수도 있는데 임팩트가 있고 셋리가 어마어마해서 최대한 담으려면 어쩔수 없었을지도..
전에 후기보니까 가스펠 나올때 나가는 사람들 봤다는 얘기있던데
그 좋은 장면을.. ㄷㄷㄷ
가스펠인거 알고 들었는데도 엘비스 스타일로 불러서 진짜 미친놈소리 나옴
어떻게 저렇게 가볍게 저런 목소리로 노래할수 있지? ㅋㅋㅋㅋ 미친재능ㅜㅠ 저런 재능 있어서 얼마나 좋았을까 부러움
화질도 좋고 음악 좋아하는 사람들은 팬 아니라도 미친놈 거리면서 재밌게 볼만한듯 (나도 팬이 아님 ㅎㅎ)
평점 :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