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 : 엘비스 팬이라면 좋아할것
ㅋㅋㅋㅋ
졸면서 봤다는 사람들이 반 이상인것같고 (시간대가 저녁이기도 하지만..)
뭐 잘봤다는 사람도 1점주고 대부분 2-3점 대 인듯?ㅜㅠ
로튼이나 여타 평가는 뭐 저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이나 엘비스 팬들만 거의 봐서 높은것일수 있고
여튼ㅜㅠ
안그래도 기분쳐져서 아무것도 하기싫은데
보러가도 후회안할까 몇시간째 고민중ㅜㅠ
ㅋㅋㅋㅋ
졸면서 봤다는 사람들이 반 이상인것같고 (시간대가 저녁이기도 하지만..)
뭐 잘봤다는 사람도 1점주고 대부분 2-3점 대 인듯?ㅜㅠ
로튼이나 여타 평가는 뭐 저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이나 엘비스 팬들만 거의 봐서 높은것일수 있고
여튼ㅜㅠ
안그래도 기분쳐져서 아무것도 하기싫은데
보러가도 후회안할까 몇시간째 고민중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