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깡통만 봐서그런가 본인도 그 헬멧없음사람 되니까 되게 어색해하는 그 표정이 인상적이었어서 뻣뻣한 고개와 눈만 빠르게 돌아가는게 웃겼어ㅋㅋㅋㅋ 그러고서 헬멧쓰고 나서 드는 안정감....캬아 뭘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