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돌비 조조로 보고 오후에 동네 포디관에서 봤어
돌비로 볼때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혹평이 많아서 혼자 시무룩했는데 2차로 포디를 보는데 더 재밌는거야 ㅋㅋㅋ 포디효과 그냥그렇다길래 기대안했는데 나 의자에서 몇번 튕겨나갈뻔했어 만달 용포프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내기준 동네 같은 극징에서 봤던 마리오랑은 비교도 안되게 좋았어 카라랑 루시랑 다 하우스오브드래곤이랑 삼체 좋아했어서 같은영화에서 보니까 너무 좋았고 2차하니까 루시한테도 정들어버렸어 ㅋㅋㅋ 로보도 웃기고 액션고 좋고 무엇보다 밀리앨콕 연기가 진짜 좋아서 주말엔 아맥으로도 한번 더 볼까해 난 오히려 슈퍼맨보다 훨씬 재밌게봤어
그리고 돌포랑 티저포도 존예인데 영혼으로 받은 스엑포랑 포디포 후가공 굉장히 예쁘고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