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나쁘진 않은데 빌런이 너무 별로임ㅠ(ㅅㅍ) https://theqoo.net/movie/4255946638 무명의 더쿠 | 20:18 | 조회 수 179 뭔 ㅈ도 없는데 템빨로 나대는 놈이 메인빌런이면 어캄..ㅋㅋ큐ㅠㅠㅠㅠ 잠깐 나온 로보가 훨씬 매력적임 배우가 배우라 훨씬 힘준 캐릭터긴 하겠지만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