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5
어느 파리 택배기사의 48시간
슈퍼걸
ㅠㅠ
토이스토리5 난 너무 좋았어서 포디 스엑 돌비로 봤고
(아맥 먼저 볼 걸 이쯤되니 아맥 포스터 스루한거 아쉽 ㅠ
어느 파리 택배기사의 48시간 2차 하고 싶은데 쉽지 않고...
(1주차에 보길 잘했다 ㅠ
슈퍼걸은 간만에 하루 두 탕 뜀 ㅋㅋㅋㅋㅋ ㅠㅠ 허엉
셋 다 흥했으면 좋겠어...... 제발 ㅠ
어느 파리 택배기사의 48시간
슈퍼걸
ㅠㅠ
토이스토리5 난 너무 좋았어서 포디 스엑 돌비로 봤고
(아맥 먼저 볼 걸 이쯤되니 아맥 포스터 스루한거 아쉽 ㅠ
어느 파리 택배기사의 48시간 2차 하고 싶은데 쉽지 않고...
(1주차에 보길 잘했다 ㅠ
슈퍼걸은 간만에 하루 두 탕 뜀 ㅋㅋㅋㅋㅋ ㅠㅠ 허엉
셋 다 흥했으면 좋겠어...... 제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