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로 여유있게 보는 중인데 티토 진짜 해맑고 흰 치아가 시강임ㅋㅋㅋ 그리고 워킹 데이앤나잇 노래 마치고 다 같이 손잡고 인사할때 기타 감싸고 공손하게 고개 숙여 인사하는 것도 귀여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