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는 동네 일반관만 알아서 와 영화비만 나가네ㅋㅋㅋ 통신사 할인에 힘들지도 않고 걍 시원한 곳에서 영화만 보고오면 되네 이랬는데특별관과 굿즈를 안 뒤 제 돈과 시간이 호로록 되었습니다 그래도 너무 좋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