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타 20관 오랫만에 갔는데 좋더라 https://theqoo.net/movie/425608135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롯데시네마가 많이 성장해서 사운드 좋은관좀 많이 해줬으면...씨집 아맥이랑 포디 빼면 대부분 관 상태가 암울해서 가기가 싫음.....ㅜㅠ롯시 메박 힘내라